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성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줄 제품, 동국제약의 '훼라민큐'를 중점적으로 다루어 보려고 합니다. 40대 후반부터 50대 초반 사이의 여성들은 생리의 불규칙성이 시작되며, 이후로 약 4-5년 동안의 폐경이행기를 경험하게 됩니다. 이 시기를 갱년기라고 부르는데, 이 과정에서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감소로 인해 다양한 갱년기 증상을 겪게 됩니다. 주요한 증상으로는 안면홍조, 열감, 발한이 있으며, 더불어 우울, 기억력 저하, 수면 장애, 체중 증가, 그리고 골밀도 감소 등이 있습니다. 이런 증상들이 심해질 경우 일상생활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훼라민큐: 갱년기 증상 완화를 위한 동반자
이러한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고, 더 나아가 예방하기 위해 동국제약에서 개발한 일반 의약품이 바로 '훼라민큐'입니다. 훼라민큐는 세인트 존스워트와 서양승마 추출물이라는 두 가지 주요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세인트 존스워트는 우울하고 불안한 감정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서양승마는 여성호르몬의 균형을 잡는데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안면홍조와 땀을 줄입니다. 각각 0.0364mL의 서양승마추출액과 84mg의 세인트 존스워트 80% 메탄올건조엑스가 포함되어 있고, 이 외에도 다양한 첨가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WHO 인정 성분, 서양승마추출액
서양승마추출액은 세계보건기구(WHO)에서 폐경기 증상 완화에 훼라민큐 효과적이라고 인정받았습니다. 이 성분의 핵심 구성요소인 27-데옥시악테인은 에스트로겐과 비슷한 작용을 하여, 안면홍조, 발한, 발열 등의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며, 또한 우울증, 불안, 수면 장애 등의 정신 및 신경 증상을 개선합니다. 더불어 훼라민큐에 들어있는 세인트 존스워트 엑스는 우울증과 관련된 신경전달물질을 일정 수준으로 유지하거나, 스트레스 호르몬의 분비를 억제하며, 수면에 관여하는 수용체를 자극하여 효과를 발휘합니다.
훼라민큐 복용 권장방법 및 가격 정보
훼라민큐 복용법으로는 하루에 두 번, 한 번에 한 정을 복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필요에 따라 한 번에 두 정을 복용할 수 있습니다. 복용 시에는 씹지 않고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은 180정이 5만원에서 6만원, 300정이 7만원에서 8만원 사이입니다. 약 6주 이상 복용하면 갱년기 증상 완화 효과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질 건조감이나 골밀도 감소와 같은 증상에는 효과가 없으므로 유의해야 합니다.
훼라민큐 복용 시 주의사항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훼라민큐는 안전한 제품입니다. 하지만 피부에 광과민반응이 있거나, 임신 중이거나 수유 중인 경우에는 복용을 피해야 합니다. 또한, 다른 약물과 함께 복용할 경우 간에 부담을 줄 수 있으므로 복용하기 전에는 반드시 의사의 지시를 받아야 합니다.
마무리
갱년기 여성의 건강을 챙기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동국제약의 훼라민큐는 이런 여성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의약품입니다. 갱년기로 인한 다양한 증상에 효과가 있지만, 복용 전에는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고, 복용 중에는 지속적인 관찰이 필요합니다. 본문에서 언급하지 않았지만, 훼라민큐는 갱년기 여성들이 활발하게 생활할 수 있게 돕는 다른 의약품들과 함께 연구되고 개발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여성들이 갱년기를 더욱 건강하게, 그리고 즐겁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